Monday, February 1, 2016

Gmail DLP (Data Loss Prevention)


기밀 데이터 및 전략적 계획 또는 인사 정보 등 모든 기업에서 비밀스러운 데이터가 있습니다. 부주의 또는 고의적 인 유출에서 모든 데이터를 보호하려면 단순, 신속 함, 그리고 안정성이 필요합니다. Google for Work에서는 암호화, 공유 관리, 모바일 단말 관리 2 단계 인증 등의 도구를 사용하여  관리자의 정보 보안 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Google Apps Unlimited 사용자의 경우 기밀 정보 누설을 방지하기 위해 Gmail의 데이터 손실 방지 (DLP)를 위한 다른 보호 계층이 추가 되었습니다.


Gmail DLP의 동작

예를 들어, 영업 부서는 고객의 신용 카드 정보를 외부에 공유해서는 안된다는 정책이 수립되어 있을 경우, 이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관리자는 기정의된 컨텐츠 금칙어 라이브러리에서 신용 카드 번호를 선택하여 DLP 정책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Gmail의 DLP는 영업 부서에서 보낸 모든 메일을 자동으로 확인하고 평가를 위해 이메일을 검역하고 정보를 수정하도록 사용자에게 지시 또는 이메일 전송을 차단하여 보낸 사람에게  통지하는 등 관리자의 지정에 따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사는 메일의 본문뿐만 아니라 일반 첨부 파일 형식의 콘텐츠 (문서, 프리젠 테이션, 스프레드 시트 등)에도 적용됩니다. 관리자는 키워드 또는 정규식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Lochness 코드 명 극비 신제품을 구축하는 경우 관리자는 lochness 기밀 누설을 방지 할 수있는 다른 키워드로 정의 된 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Gmail DLP flow chart image
자세한 내용은 미리 정의 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이용 방법도 포함되어 DLP 백서(영문)를 참조하십시오. Gmail의 DLP 규칙에 따라 보안을 Google Apps 전체에 제공하는 장기 투자의 첫 걸음입니다. 다른 규칙에 따라 보안 시스템과 함께 내년 초 Google 드라이브에서도 DLP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부정보 확인하기

1 comment:

Unknown said...

안녕하세요 구글 사이트 도구를 사용하다 궁금증이있어서 그런데
질문좀 해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