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 2014

[부산/영남지역 Google 신제품 - Google Apps Unlimited 소개 세미나 (무료)-9월18일(목)]

[부산/영남지역 Google 신제품 - Google Apps Unlimited 소개 세미나 (무료)-9월18일(목)]

이번에는 9월18일 (목)에는 부산/영남지역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은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지난 8월 27일 서울에서 개최한 Google Apps Unlimited 신제품 소개 세미나를 성황리 마쳤습니다)

지난 6월25일 구글 I/O에서 발표한 신제품 ‘Google Apps Unlimited’ 소개와 더불어 국내에서는 아직 소개되지 않은 구글의 기업용 화상회의 시스템 ‘Chromebox for Meeting’ 제품 시연 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기업의 담당자 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특히 대용량의 데이터 및 자료들을 저장 관리 및 외부 기관과 자료 공유하기 위해서 많은 비용을 들여 웹하드, 드롭박스, 타 클라우드 스토리지, 내부 설치형 파일서버, NAS 장비등을 사용하시는 기업은 이번 세미나가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반드시 패이스북 댓글로 참가 의사 표현과,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여 온라인 참가 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세미나 정보 및 온라인 신청서

http://www.sbctech.net/training/industry-event

(본 세미나는 무료입니다. 참가 초대장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도서 ‘구글 앱스 업무 활용' 1권씩 증정합니다.)




No comments: